2024-02 |
교양체육 수업 참여 대학생의 스트레스와 긍정심리자본 및 진로결정수준의 구조적 관계 검증 |
한국융합과학회지
|
2024-02 |
노인의 신체활동 유형이 불안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웰니스학회지
|
2022-08 |
긍정 심리 프로그램이 체육 계열 조교의 정서, 자아존중감 및 행복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웰니스학회지
|
2021-11 |
체육전공 대학생이 인식하는 전공실기수업에서 교수행동, 수업행동활성화 및 수업흥미의 관계 |
한국웰니스학회지
|
2020-02 |
자기조절 개입이 학생 선수의 스트레스, 대처 및 탈진에 미치는 영향 |
한국웰니스학회
|
2019-10 |
경로분석을 통한 교양 체육 수강 여대생의 신체적 자기개념, 수업 만족 및 지속적 참여의 인과관계 |
한국체육과학회지
|
2017-12 |
The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rehabilitation capability questionnaire for injured athletes |
IJASS(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)
|
2015-12 |
스포츠손상 재활훈련 동안 엘리트 선수들의 심리적 변화 탐색 |
체육과학연구
|
2015-08 |
대학교양체육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의운동 욕구와 운동 자기-도식의 인과관계 |
한국체육과학회지
|
2014-09 |
대학배드민턴 선수의 행복증진 프로그램 개발과적용이 심리 및 생리적 변인에 미치는 영향 |
체육과학연구
|
2014-08 |
대학 품새 선수를 위한 심상훈련 프로그램 개발 및적용에 관한 단일 사례 연구 |
한국체육과학회지
|
2014-08 |
대학 교양체육수업에서 ARCS 전략에 따른교수법 적용 및 효과에 질적 사례연구 |
한국체육과학회지
|
2012-10 |
교양체육 수업만족이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 - 수도권과 비수도권 대학 여학생을 중심으로 - |
한국체육과학회지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