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08 |
연희전문의 역사와 학풍을 통해 본 기독교대학의 정체성 |
신학과 학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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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09 |
서양회화 속에 나타난 예수 이미지 변화에 관한 소고(小考)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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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6 |
왜 그리스도는 할례의 추종자가 되었나? |
대학과 선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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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4 |
바울신학의 전망에서 바라본 <레 미제라블> |
신학과 학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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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06 |
칭의론에 나타난 환대의 윤리 |
대학과 선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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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03 |
초기 크리스천 공동체 내에서 여성들의 역할에 관한 바울의 신학/윤리적 전거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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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-10 |
서양회화에 나타난 바울의 이미지와 신학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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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-12 |
‘사이’에서 바울을 읽다: 서중석 교수의 바울서신해석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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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-09 |
예수는 어떻게 한국에서 민족과 반공의 아이콘이 되었는가? - 한국 교회의 민족/반공담론에 나타난 예수像 -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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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-06 |
근대의 기독교 수용과정에서 나타난 한국인의 예수이해: 광암 이벽과 탁사 최병헌을 중심으로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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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-03 |
요한복음의 발전적 기독론 이해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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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1-08 |
신약성서는 정교분리를 지지하는가 |
신학과 사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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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-12 |
바울의 신학언어에 나타난 1세기 그레코-로만 사회의 다문화 정황 |
인문언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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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-09 |
최근의 로마서 기독론 연구동향 |
신학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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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06 |
그리스도, 율법의 종결자인가 성취자인가--로마서10:4의‘ 텔로스’의 이중적 의미와 바울의 목회전략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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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-06 |
왜 바울은 하나님 나라에 대해 침묵하는가?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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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5-06 |
역사적 ‘예수’ 담론과 오리엔탈리즘,그리고 팍스 아메리카나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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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5-05 |
Reconsideration about the identity of the 'weak' and the 'strong' in Romans 14:1-15:13#7# |
한국기독교신학논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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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5-03 |
로마서 9-11장에 나타난 이스라엘의 구원문제와 로마교회의 사회적 정황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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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4-09 |
역사의 재판정에 다시 예수를 세우다: 문상희 교수의 신약성서 이해 |
신약논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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