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02 |
CSR 전략이 기업의 시장가치에 미치는 영향: 이해관계자이론과 주주이론을 기반으로 |
마케팅연구
|
2022-12 |
철도의 친환경성이 고객 소비가치 및 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|
고객만족경영연구
|
2022-04 |
온라인 동영상 콘텐츠의 타이틀 네이밍을 위한 탐색적 연구: 정보 전달 전략과 관심 유도 전략 효과 |
마케팅관리연구
|
2021-02 |
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|
마케팅연구
|
2019-10 |
B2B 고객추천콘텐츠가 지각된 구매위험에 미치는 영향:트랜스포테이션과 콘텐츠 신뢰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
유통연구
|
2019-04 |
The Effects of Variety and Visual Cue on Perceived Quantity and Consumer Attitude toward Participation into Sales Promotion Events |
아시아마케팅저널
|
2018-02 |
도전, 혁신, 열정, 끈기 그리고 플랙스피트 |
Korea Business Review
|
2017-10 |
“나는 왜 남의 일에 분개 하는가”: 자아해석수준이 기업의 고객불량 행동 대응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16-11 |
감정노동의 긍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: 영업사원의 목표지향성, 감정노동 및 적응적 판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|
서비스경영학회지
|
2016-10 |
불량고객에 대한 기업의 대응이 다른 고객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16-06 |
종업원의 스트레스로서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의 고객불만보고의향에 미치는 영향 |
서비스경영학회지
|
2015-06 |
서비스 제공자의 고객 응대 능력 척도 정교화 및 타당화 |
서비스경영학회지
|
2015-02 |
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: Review 2001-2014 |
마케팅연구
|
2014-08 |
온라인 구전의 심리적 거리와 감정사이의 적합성이 선호도와 재추천의도 변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|
마케팅연구
|
2014-05 |
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연구 |
광고학연구
|
2014-04 |
Hyundai motor's global marketing strategy |
아시아마케팅저널
|
2014-04 |
제휴 파트너 선택 기준의 매력도가 제휴 성과에 미치는 영향: 제휴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|
마케팅관리연구
|
2013-09 |
The integrated mobile advertising model: The effects of technology- and emotion-based evaluations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13-01 |
대학 신규 교과목 개발을 위한 실행연구: 신제품 마케팅 에스노그라피 |
교육인류학연구
|
2012-10 |
Caffe Bene: Creating Values for Customers |
아시아마케팅저널
|
2012-08 |
여성 소비자의 성역할 정체성에 따른 광고 모델의 성별과 광고 메시지 유형 효과 연구 |
광고학연구
|
2012-07 |
소비자 행동분석을 위한 문화인류학 연구방법의 활용방안 연구 |
조사연구
|
2011-11 |
Driving factors of post adoption behavior in mobile data services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11-10 |
Individual differences and sales performance: A distal-proximal mediation model of self-efficacy, conscientiousness, and extraversion |
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
|
2011-05 |
Developing an effective strategic mix of corporate philanthropy |
SERVICE INDUSTRIES JOURNAL
|
2011-04 |
Salespeople's knowledge-sharing behaviors with coworkers outside the sales unit |
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
|
2010-09 |
An acceptance model for an Internet protocol television service in Korea with prior experience as a moderator |
Service Industries Journal
|
2010-08 |
A Comparative Study on Parameter Recovery of Three Approaches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|
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|
2009-07 |
웹사이트의 신뢰가 태도와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연세경영연구
|
2009-05 |
브랜드 자산과 고객 만족의 관계에 대한 연구 : 소비자 관여도에 따른 세분시장별 비교 |
벤처경영연구
|
2009-01 |
The effects of a consistent ad series on consumer evaluations A test of the repetition-variation hypothesis in a South Korean context |
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
|
2008-10 |
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8-06 |
모바일 광고효과에 대한 상호인과성 모형 연구: 광고커뮤니케이션과 모바일 테크놀로지의 융합 |
광고학연구
|
2008-02 |
미샤(MISSHA)의 태국시장진출 연구 |
벤처경영연구
|
2007-12 |
SHOW 브랜드 도입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|
광고학연구
|
2007-12 |
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|
광고학연구
|
2007-10 |
동원참치의 브랜드관리를 통한 제품차별화 전략*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7-03 |
판매원의 성격과 지각된 고객관계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06-10 |
빙그레 요플레의 시장선도적 신제품 마케팅전략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6-08 |
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잠재성장곡선모형을 이용한 방법론* |
경영학연구
|
2006-05 |
한국산업의 KCSI점수가 기업영업이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단적 연구 |
고객만족경영연구
|
2005-07 |
와이브로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시장개발전략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5-06 |
L-fuzzy preproximities and L-fuzzy topologies |
INFORMATION SCIENCES
|
2005-03 |
Means-End Chain과 Laddering 방법을 이용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|
연세경영연구
|
2004-12 |
인터넷 이용소비자의 제품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|
광고학연구
|
2004-12 |
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: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|
경영학연구
|
2003-03 |
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과 전략적 활용 |
마케팅연구
|
2002-06 |
대안적 컨조인트분석모형의 제품선택 예측력에 관한 연구 |
경영학연구
|
2002-05 |
Bayesian Prediction in Hybrid Conjoint Analysis |
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|
2002-03 |
인터넷 사용자가 모두 인터넷 구매자인가? |
소비자학연구
|
2001-12 |
기업상표와 개별상표의 이미지가 소비자의 차종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정성적조사와 정량적조사의 통합적 접근 |
마케팅연구
|
2001-12 |
국내 중소기업 통신서비스 환경분석에 대한 연구 |
이화논총
|
2000-12 |
다차원척도법의 활용방안 및 발전방향 |
소비자학연구
|
1999-12 |
베이지안 MDS모형을 이용한 시장구조 분석과 소비자 상표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|
마케팅연구
|
1999-01 |
Target Market Selection Techniques in Direct Marketing |
산업경영연구
|
1998-12 |
Review of Sampling-based Estimation Approaches |
산업경영연구
|
1998-12 |
A Baysian approach to the spatial representation of market structure from consumer choice data |
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
|
1998-11 |
A Baysian multidimensional scaling procedure for the spatial analysis of revealed choice data |
JOURNAL OF ECONOMETRICS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