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-07 |
감성지능이 대학생 학습 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다수준 분석: 조직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4-06 |
취업 사교육 참여가 대학생의 구직효능감과 구직 소요기간에 미치는 영향 연구: Y대학 미취업자 및 기취업자 데이터를 중심으로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4-06 |
취업 사교육 참여가 대학생의 구직효능감과 구직 소요기간에 미치는 영향 연구: Y대학 미취업자 및 기취업자 데이터를 중심으로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4-04 |
도시직장인과 귀농귀촌인의 삶의 질 만족도와 농촌 생활에 대한 인식 차이 분석:청년층을 중심으로 |
지역발전연구
|
2024-03 |
소속 집단의 정서적 조직몰입이 비윤리적 친조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: 다수준 교차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아태경상저널
|
2024-03 |
갈등관리와 직장 내 일탈행동에 있어 감성지능의 다수준 교차 조절효과 연구: 병원 종사자를 중심으로 |
혁신기업연구
|
2024-03 |
대학생 성과 평가에 있어 생성형 AI 과제 활용 수용 의사에 관한 연구: 불공정성 지각과 적발 가능성의 조절된 매개 모형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4-02 |
경영대학 학생들의 과제 수행에 있어 생성형 인공지능 사용 의도에 관한 양적․질적 연구: 윤리 정당화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|
경영교육연구
|
2024-02 |
부하 상사 간 관계 갈등에 대한 업무 갈등과 감성지능의 상호작용 연구 |
경영과 사례연구
|
2024-02 |
대학생 TBL⋅PBL 학습 과정에서 팀 내 과업 갈등이 집단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: 관계 갈등의 다수준 교차 조절효과 분석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4-01 |
Do gender, age and tenure matter when behaving unethically for organizations: Meta-analytic review on organizational identity and unethical pro-organizational behavior |
Baltic Journal of Management
|
2023-12 |
A Case Study on the Implications of Family-Based Micro Enterprise with Adult-Children with Intellectual and Developmental Disabilities in South Korea |
지역발전연구
|
2023-12 |
한 · 중 데이터로 살펴본 직장 내 CCTV 도입 신뢰에 대한 일본 과거사의 점화효과 연구: 보안 취약성 지각의 조절된 매개 모형 |
아태비즈니스연구
|
2023-12 |
직장 내 CCTV 도입기술수용 의사결정에 있어 노재팬 정서의 점화효과 탐색 연구: 한·중 데이터 비교 분석 |
혁신기업연구
|
2023-09 |
군 조직 내 용사-소대장 간 과업 갈등이 집단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: 관계
갈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Innovation Enterprise Research
|
2023-06 |
심층신경망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ESG 성과 예측에 관한 연구: 기업 재무 정보를 중심으로 |
지능정보연구
|
2023-04 |
군 조직 내 일상 사담과 지휘관 신뢰와의 관계에서변혁적 리더십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|
경영교육연구
|
2023-03 |
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ask Conflict and Citizenship Behaviors among Subordinates and Supervisors: Investigating the Moderation Effect of Leader-Member Exchange |
혁신기업연구
|
2022-09 |
Why do good soldiers in good organizations behave wrongly? The vicarious licensing effe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|
Baltic Journal of Management
|
2022-02 |
성적평가에 대한 대학생 감정노동이 학업소진에 미치는 영향 연구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1-12 |
공정성 지각과 직장 내 비인격적 감독 인식 관계에 대한 정서지능의 조절효과 연구: 의료계 종사자를 중심으로 |
경영교육연구
|
2021-05 |
대학 학습 팀 내 갈등과 팀 효과성에 관한 연구: 정서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21-04 |
동일방법편의 확인 및 대응을 위한 CFA 마커 테크닉의 고찰과 용례 |
경영교육연구
|
2019-03 |
성적평가에 대한 공정성 지각이 대학생 학업소진에 미치는 영향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19-01 |
개인 성격유형이 팀 기반 학습 중 학생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양적·질적 연구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16-12 |
Realistic job preview for social enterprise: conceptual and practical propositions on applicant job attraction |
International Journal of Social Entrepreneurship and Innovation
|
2016-10 |
과제 표절과 그 심리적 정당화 인식에 관한 연구: 경영대학생들의 표절 의도 및 표절 용인 의식을 중심으로 |
경영교육연구
|
2016-10 |
자기주도적 팀 활동을 적용한 대학 미적분수업 사례: 사회학습이론을 통한 질적 고찰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16-09 |
대학생의 표절행동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: 표절 및 비표절 집단 간 학생 인식차를 중심으로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16-05 |
자기주도적 윤리실천으로서의 대학생 무감독 시험제도 적용 사례에 관한 연구 |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
|
2015-12 |
경영대학 무감독 시험제도의 공정성 지각에 관한 연구:학생들의 신뢰감 및 만족도를 중심으로 |
경영교육연구
|
2013-05 |
Emotion Management Ability: Predicting Task Performance, Citizenship, and Deviance |
JOURNAL OF MANAGEMENT
|
2013-01 |
Assessing Emotional Self-Efficacy: Evaluating Validity and Dimensionality with Cross-Cultural Samples |
APPLIED PSYCHOLOGY-AN INTERNATIONAL REVIEW-PSYCHOLOGIE APPLIQUEE-REVUE INTERNATIONALE
|
2012-02 |
The relative utility of differing measures of emotional intelligence: Other-report EI as a predictor of social functioning |
EUROPEAN REVIEW OF APPLIED PSYCHOLOGY-REVUE EUROPEENNE DE PSYCHOLOGIE APPLIQUEE
|
2011-03 |
Testing measures of equity sensitivity for resistance to response distortion |
Journal of Managerial Issues
|
2011-01 |
What If We Fake Emotional Intelligence? A Test of Criterion Validity Attenuation |
JOURNAL OF PERSONALITY ASSESSMENT
|